렌트비 무료/2030여성(유학생/워홀/직장인)/Armadale부촌 독방/11월 21일부터 입주가능/장기쉐어/풀 가구
로컬들과 아예 섞여사는 20대 직장인입니다.
제가 경험한 소중하고 특별한 기회를 넘겨드리고자 합니다.
정말 렌트비 무료입니다. 심지어 주에 50불 정도 stipend도 받습니다.
NDIS에서 펀딩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이고, 친절하고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2030 여성분을 찾습니다. (집순이면 더 좋아요, 그리고 케어 직종 (교육/간호/사회복지 등등) 종사하거나 공부하시면 플러스입니다!)
유학생/워홀/직장인 다 가능하고 최소 1년 장기쉐어 하실 분이여야 해요.
하우스메이트 중 한명이 (30대 후반 여성/직장인) 장애가 있어서 일상생활에 도움이 조금 필요한 정도입니다. (정부에서 이 친구를 위해 보조금이 나오는거에요). 하지만 큰 걱정없이 정말 친구처럼 지낼 수 있고 social work company도 계약되어 있어서 관련 support worker, OT, social worker가 정기적으로 체크하는 등 주변 서포트가 잘 되어있습니다.
알려진 부촌 Armadale에 위치해 있습니다. High street이랑 가깝고 시티와도 꽤 근접해요!
넓은 3bed 2bath 2 car park 에서 꽤 넓은 독방 쓰실 수 있고 큰 화장실을 같이 서포트하는 하우스메이트와 (30대 초반 여성/직장인) 쉐어합니다.
제가 이 방에 딱 맞게 침대와 책장, 선풍기 등등 다 완전 새거로 1년 전 쯤 장만했지만 휴가 후 내년 초에 제 집을 계약해서 나갈 예정입니다. 가구 없으신 분이면 그대로 쓰셔도 정말 만족할거에요. 제가 산 가격보다 저렴하게 커미션만 받고 넘겨드릴 생각입니다.
이 외로 거실과 부엌도 부촌에 맞게 상당히 넓어요. 넓은 베란다도 있습니다. 지하 Car park도 무료로 쓰실 수 있어요. Utility 관련한 bill 과 추천서, 서류작성 등등 다 제가 도와드릴 수 있어요 (가구비에 있는 커미션으로 포함해서 도와드릴게요).
11월 21일부터 바로 입주 가능하고, 기간이 애매하시면 미리 보러 오셨다가 12월 초-중순까지 입주하셔도 됩니다.
로컬사회에 어울려야만 알 수 있는 정보라 어디에서 좋은 분을 찾아야할지 고민하다가 여기에도 남김니다.
하우스메이트 다들 이해심이 많고 주변 가족들하고도 어울릴 수 있어서 멜번생활 적응하시는 분이면 금전적이든, 정신적이든, 문화적이든 서포트를 많이 받을 수 있을거에요. 저도 언제나 서포트해드리겠습니다. 너무 좋은 인연을 많이 만들어서 떠나기 아쉽지만 새로운 분께 또 좋은 경험을 드리는거라 다행입니다.
정말 관심있고 착하고 genuine 한 분을 찾아요.
아래에 댓글 남겨주시면 저와 인스타 dm으로 연락하실 수 있게 아이디 알려드릴게요!
또는 0410049908 로 메세지 주세요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:)